캣헤드를 인양하기 위해 크레인 슬링벨트로 묶고 있다
브레싱 후로링
트롤리 호이스트
와이어로프 드럼
타이 바
해체된 지브를 트럭으로 옮겨싣고 있다
지브 등
카운터지브 모습
A형 캣헤드가 크레인으로부터 분리되어 인양되어 있다
캣헤드 꼭대기
옆에 작업케이지 두개도 분리될 것이다
카운터지브 앞부분
난간대는 해체하여 뒷부분으로 옮겨 고정시켰다
캣헤드와 타이바를 연결하던 연결철물을 제거하기 위해
크레인으로 올려 공간을 만들고 핀을 제거하여
A형 캣헤드를 접는다
캣헤드의 맨꼭대기 쉬브가 그간의 작업에 시달려 많이 깍였다
캣헤드에 부착되었던 작업케이지가 분리되고
캣헤드를 A형으로 유지시켜주던 가로막대를 뽑아내고 접어서 트럭으로 적재하고 있다
캣헤드 아래 턴테이블구조가 타워로부터 분리되어 내려진다
턴테이블과 캐빈
콘트롤 박스
와이어로프 드럼 작업판의 분리
캐빈도어 앞 안전난간대 분리
동력선도 내려져 있다
작업발판 해체 중
6m 마스트와 3미터 마스트를 분리하기 위해
연결핀을 뽑아내고 있다
크레인으로 잡아묶기 전까지 두개의 볼트는 그대로 두었다
배전함이 작업발판으로부터 분리되어 인양된다
카운터 지브의 웨이터를 거치하던 부분도 트럭으로 옯겨 실어지고 있다
2단의 작업발판이 한면 한면 철거되어 인양된다
텔레스코핑케이지의 발판이 제거되고
유압계와 코핑케이지본체만이 남았다
마스트와 텔레스코핑 케이지를 통채로 인양하기 위해
로프와체인으로 크레인에 고정시키고 있다
텔레스코핑 케이지와 마스트 4개가 결합된 채 트럭으로 옮겨실어지고 있다
이제 기초 6m 짜리 마스트 두개만이 남았다
지하에서 핀을 해체하고 12m길이로 인양할 것이다
타워크레인 방호울은
개구부막기 작업이 완료시 까지 시건장치로 출입을 통제한다
지하 기초콘크리트에 박힌 마스트 지지대는
산소용단으로 처리하고
무근타설로 마감된다
마스트가 있던 슬라브 개구부는 철근콘크리트로 막는 작업이 시작될 것이다
타워크레인이 서있던 자리의 슬라브공간도 철근콘크리트로 메워졌다.
복토작업으로 주변과 같이 땅고르기를 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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