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ongmac(崇脈)의 세상엿보기

♠ 볼거리,먹을거리/먹 을 거 리

세계의 엽기요리?

soongmc 2013. 1. 14. 14:20
728x90
SMALL

 

외국의 한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엽기적이고 끔찍한 세계 요리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엽기적이고 끔찍한 요리로 우리나라의 요리도 있네요. 뭔지 궁금하시죠? 저 밑에 있으니 한번 보세요. 이해 안가는 대목인데 저 요리가 왜 엽기적인고 끔찍한 요리인지 궁금하네요.

세계는 넓고 먹을것도 많다!! 별별 엽기적이고 끔찍한 세계의 요리들, 무엇이 있는지 한번 볼까요?

필리핀의 엽기적이고 끔찍한 요리로 계란 요리입니다. 근데 뭔가 이상하죠? 네 부화 직전의 계란입니다. 부화 직전의 계란을 삶아서 먹는거죠. 저 요리는 우리나라도 예전에 포장마차에서 좀 팔았는데 기억 하시는분도 많이 있을겁니다. 남자분들에게 아주 좋다고 합니다. ㅋㅋ


▲ 쥐 새끼를 술로 담궈 먹는군요;;
다음은 노르웨이 요리로 생선 대구를 알카리수에다 절인 다음 먹는다 고 소개하고 있습니다.
이게 엽기적이고 끔찍한 세계 요리라니 이해가 안되는군요???

사르지니야 라는 나라인데 양의 젓으로 치즈를 공처럼 만들어, 오래 두면 내부 젓은 삭아서

진한 냄새를 풍긴다고 합니다.

멕시코 요리로 개미알를 소스에 섞어서 날 것을 그데로 먹는다고 합니다.

이번엔 한국의 문어에 관해서 끔찍한 요리라고 소개하고 있습니다. ‘나이많은 남자와 젊은

여자가 좋아하는 요리인데 한국의 일부 레스토랑(횟집)에 가면 입구에 이렇게 정돈되어

있다’고 소개되어 있습니다. 문어가 외국에서는 잘 안먹는 음식인가???
‘엽기적이고 끔찍한 세계 요리’로 소개되다니 정말 이해 이상하군요;;

다음은 보기만 해도 끔찍한 독거미 요리입니다.
캄보디아에서는 목에 숨이 차는사람, 허리아픈사람, 팔다리가 아픈 신경통에 이 독거미 요리를 최고로 친다 고 합니다.

보시다시피 전갈 요리입니다. 주로 사막지역 국가와 미국,중국에서도 즐긴다고 되어있습니다.

다음은 베트남의 박쥐 요리입니다. 공감되는 엽기적이고 끔찍한 세계 요리 사진입니다.

이 번엔 정말 엽기적이고 끔찍한 세계 요리 사진입니다. 중국과 홍콩에서 이루어지는 것으로
살아있는 원숭이를 빨대 같은 도구를 이용해서 원숭이 골를 빨아 먹는다고 합니다.

또 쥐고기 요리입니다. 파라과이에서는 몸집이 큰 쥐를 식용으로 이용하고 있다고 합니다.
정말 이해 안되는 엽기적이고 끔찍한 세계 요리 사진입니다.

캄보디아, 중국를 비롯한 여러나라에서 다양한 곤충을 술안주나 요리로 사용하고 있다고 설명하고 있습니다.

습기가 많은 나무에 기생하는 벌래를 잡아서 기름에 튀기거나 또는 밀가루를 발라서 튀겨,

보양식으로 먹는다고 합니다.

중국의 다양한 벌레 요리입니다. 확실히 중국이 별별 엽기적인고 끔찍한 요리가 많이 있지요

여치 요리입니다. 필리핀과 타일랜드에서는 귀뚜라미 처럼 여치요리를 즐긴다고 합니다.
아마도 우리의 메뚜기와 비슷한 방식으로 이용하는 것으로 적고 있습니다.

징그럽게 보이는 것은 벌의 애벌레로 러시아 중국에서 독한 술 안주로 날 것을 그데로 먹는다고 합니다.

중국 요리로 개미 요리라고 합니다.

사진의 곤충은 멕시코인들이 식용으로 좋아하는 곤충이라고 합니다.

다음은 에콰돌의 요리입니다. 작은 돼지새끼 처럼 보이는 이 동물은 쥐 보다는 크며 간혹 애완용으로 집에서 키우기도 하는 기니피그라는 동물입니다. 우리의 통닭 튀기듯이 요리를 한다고 합니다.

다음은 악어 요리 모습입니다. 구워서 먹기도 하고 탕으로도 먹으며 다양한 요리로 이용하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소개하는 양의 머리를 이용한 요리입니다. 주로 이라크,카자흐스탄등 일부 국가에서 접하는 요리입니다.

‘엽기적이고 끔찍한 세계 요리’ 사진이지만 사람이 못먹을 음식이 어디 있겠습니까?
몆 칠 굶겨놓으면 사람도 먹을텐데.. 하긴 중국에는 식인풍습도 있다고 하던데...

LIST

'♠ 볼거리,먹을거리 > 먹 을 거 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여수 신기동 돌섬선어  (0) 2013.02.08
보리새우, 전복회  (0) 2013.01.29
토마토  (0) 2013.01.14
이런 해물칼국수 어때요?  (0) 2012.11.21
제주도 고기국수  (0) 2012.10.27